​속초에 놀러갔어요~

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.. 여행 준비할 때 일단 찾아본것이.. 맛집~!

바다에 가면 당연히 회나 조개나 뭐 이런걸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.. 속초는 찾다보니 중앙시장 먹거리가많이 나오더라구요~

처음에는 "왠 바다에 가서 닭강정이야?" 이랬지만...


실제로 먹어보니 마음 180도 변함..

대포항에가서 회 떠다 먹는것도 일품이겠지만...

진짜 이 닭강정 일품이었어요~~

만석 닭강정!!

시장 안에 있는 곳보다 시장 입구에 있는 곳은 2층에 앉을 데도 있어서 좋더라구요~

다만 음료수를 안팔아서 좀 아쉬웠다는...

요 놈 요놈~!! 식어도 맛있다는 바로 그 닭강정인데,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한 가족이 한 박스면 될 것 같아요. 가격이 첨에는 17000원이라 뭐 이리 비싸 했는데~ 양이 진짜 많아서

저희는 둘이 먹고 또 먹고 했지요...

근데 뒀다 먹어도 바삭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긴 한데, 역시 음식은 하자마자 먹어야 맛있다고..

그 자리에서 먹은 맛 만 못하더라구요~

​사자 마자 먹는 걸 강추!!ㅋㅋ

​영수증에서 주소 참고하면 될 듯~~

뒤 편에 공용 주차장 있는데, 닭강정 사면 주차권도 끊어줘요 ㅋㅋㅋ

다음은 짬뽕 순두부~~ㅋㅋ

짬뽕에는 해물이 들어가니, 바다 근처에서 먹을 맛이 더 나지요??

게다가 설악산에서는 순두부도 워낙 먹으니까..ㅋㅋ

우리 호텔 앞에 있어서 저희는 걸어갔지만

식당 자체에 넓은 주차장~이 있어서 차가지신 분들에게도 좋을듯!!








+ Recent posts